풍부한 메타 데이터를 사용하면 콘텐츠를 더 잘 상품화하고 개별 시청자에게 개인화 된 경험을 제공하여 참여를 높일 수 있습니다.
자동화 된 ThinkMetadata 솔루션은 수십 개의 언어로 더 나은 검색을 위해 메타 데이터를 풍부하게합니다. 끊임없이 변화하는 콘텐츠를 기반으로하기 때문에 시간이 많이 걸리는 수동 분류에 의존하거나 기본적인 타사 서비스에 의존 할 필요가 없습니다.
당사의 솔루션은 AI와 기계 학습을 적용하여 각 자산의 DNA를 세분화 된 수준에서 정의하고 설명하는 다차원 태그를 생성합니다 (예 : 플롯의 다양한 요소, 내러티브 스타일, 형식 및 분위기).
메타 데이터 소스에 관계없이 타이틀의 설명 깊이를 높이고 검색 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카탈로그를 보강하는 타이틀 큐 레이션 서비스와 같은 컨설팅 서비스로 보완됩니다. 경험이 풍부한 당사의 팀은 타사 메타 데이터를 병합하고 격차, 오류 및 불일치를 정확히 찾아 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.
콘텐츠를 더 잘 이해하면 시청자가 중요한 고 예산 및 황금 시간대 프로그램은 물론 관심사와 일치하는 비정상적인 롱테일 콘텐츠를 시청할 기회를 절대 놓치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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